가성비충ㅜㅜ

작성자 : 예비신부 2021-10-20 / 조회수 : 811
첨부파일 : 첨부파일이 없습니다.

안녕하세요. 저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입니다.

요즘 들어 결혼에 대한 많은 고민이 생겼어요. 바로 남친의 가성비 때문인데요

연애 땐 그러려니 뭘 해도 재미있었습니다. 여행갈 때 허름한 숙소에 묵었어도 마냥 재미있었어요.

사실 친구들과 여행을 갈 때엔 정말 좋은 곳에서 많이 묵었어요.. 근데 남친은 그런 돈을 엄청 아끼는 편입니다.

저한테만 그런 것은 아니고요 모든 생활에서요. 그렇다고 형편이 어려웠거나 한 것도 아닙니다.

옷도 무조건 할인해야만 사고 숙박은 주말은 비싸니 무조건 평일에 연차를 내서 가려 하고요... 그래서 주말여행은 숙박비가 비싸지니 꿈도 못 꿉니다 ㅠ 저도 어느 정도 잘 아끼고 모으지만 저보다 너무 가성비를 따지는 남친때문에 가끔은 스트레스입니다. 특히 전 먹는 데엔 돈을 안 아끼는 편인데 남친은먹는 것에도 돈을 아낍니다.. 군것질은 절대 안 하고요 외식보다는 집에서 먹자 주의 ㅠㅠ 또근데 기념일은 잘 챙깁니다 제 생일에 제가 저렴한 물건을 고르면 더 비싸고 좋은걸 고르라 하기도 하구요.. 근데 평소 저랑 있을때만 아끼는 건 아니에요.. 친구들과의 모임에서도 그래서 항상 총무를 맡더라고요... ㅠㅠ 사치나 이런 것도 없습니다... 게임도 안 좋아하고요 지갑을 사면 육 년은 넘게 들고 다니는 것 같네요... 그나마 유흥이라면 집에서 먹는 술 정도? 이 사람과 결혼을 하면 앞으로도 제 삶이 가성비만 따지게 될 것 같아 조금 걱정이 됩니다. 저희 엄마는 아주 좋은 남편감이다 네가 돈을 헤프게 쓰는 거다 하시고 되레 좋게보세요.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세요?